2018년 1월 4일 목요일

23 신규 바디 텍스쳐 new body texture









가슴, 어께, 겨드랑이, 허벅지에 핏줄을 추가한 텍스쳐입니다. resorepless 포함 텍스쳐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전처럼 털 있는 버전이나 큰 유륜 버전 같은건 만들지 않았어요.

번거롭기도 하고 게을러서....

언더토우의 suzu님이 3d 털을 만들어서 테스트 하는거 같던데 그걸 기다리는게 더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소스
허니셀렉트 핏줄 SkinTexMod
 resorepless 포함 텍스쳐


*광원에 따라 보이는 정도가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20개:

  1. 진하게 보일때 가슴쪽이 좀 징그러워 보이기는 한데 전체적으로는 보기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감사합니다. 원래 핏줄을 한 번만 씌웠는데 너무 안보여서 두 번 했어요.

      삭제
  2. sdeki 님도 가장 최근에 나온 resorepless 사용하시나요? Undertow에 나와있는 설명대로 누패 진행했더니 캐릭터가 얼굴 빼고 몸이 모두 투명해지네요... 혹시 해결법 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버전에서 막힌거 같네요.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으니 신버전을 기다리는 수 밖엔 없을 거 같습니다.

      삭제
  3.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 남겨봅니다
    3.5 버전이 나와서 받아서 해봣는데
    설정을 이리저리 햇는데도 기본갑옷?이 사라지지 안는데
    혹시 설정을 어찌 하셧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3.6c 버전 나왔으니 그걸로 다시 받으시구요. 2번 매뉴에 들어가셔서 설정하시는데 기본 갑옷이라고 하셨으니 스타터로 맞추고 저장한다음 패치해주시면 될겁니다.

      삭제
    2. 좀 더 첨언해드리자면 메타인젝터랑 툴킷도 필요하게 변경되었네요 그 3개 다 받아서 하심 됩니다

      3개 받아서 paz 폴더에 넣고 툴킷 인스톨 하고 평소처럼 resorepless로 설정하고 설치하신다음 메타인젝터가 뜨면 다시 1번 눌러서 설치 하면 됩니다

      삭제
  4. 안녕하세요
    한참 뒷북이지만 질문좀 드릴게요
    메타인젝터로 적용할시 paz내에 어느폴더에
    넣어놓고 적용을 해야하는지 알수있을까요?
    이전 배포해주신 의상들도 적용법이 궁금합니다.
    같은 파일명에 덮어쓰기 해야되나 찾아봐도 모르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아마 처음 설치할때 paz 폴더안에 있는 폴더 중 하나에 넣고 메타인젝터를 돌려주면 됐던거 같은데.. 도움이 못 돼 드려 죄송합니다. 1년전이라 기억이 잘..

      삭제
    2. 답글이라도 감사합니다~

      삭제
    3. 안녕하세요. 다시 시작했습니다. 만일 이 댓글을 읽으신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files_to_patch 폴더에 넣고 메타인젝터로 적용하시면 되는데, 최신 버전에서는 파일경로가 제대로 안맞으면 에러가 뜨네요.
      예시로 텍스쳐는 \Black Desert\paz\files_to_patch\character\texture
      이렇게 넣고 메타인젝터로 돌려야 적용이 됩니다.
      좀 번거로워지긴 했는데 대신 텍스쳐를 \Black Desert\character\texture 여기에 넣지 않아도 적용이 되는거 같더군요

      삭제
  5.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데로 \Black Desert\paz\files_to_patch\character\texture
    이 경로에 의상,바디 택스처파일을 넣고 인젝터 돌리고 게임상에 확인해보니
    의상에 구멍현상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바뀌어있었습니다.
    경로가 이상한건지 잘못 적용한건지 모르겠네요ㅠ
    귀찮으실텐데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바디 텍스쳐 제대로 뜨시죠?
      의상은 어떤 의상인가요?
      커스터마이징은 얼굴부분만 말하시는건가요? 아님 신체부분을 말하시는건가요?

      삭제
    2. 바디 텍스처는 되는거같아요
      의상은 이전에 올려주신 고타렌샤 의상이었구요
      커스터마이징은 신체랑 얼굴 둘다 이상해지구요

      삭제
    3. 커스터마이징 이상해지는건 기본 프리셋으로 되돌아 가시는 증상 같은데, 접속하시구 기다려 보시구요. 그래도 안돼신다면 제 메일로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고타렌샤 의상은 따로 더 수정해줘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검은사막 접기전에 그걸 블로그에 써둔다는걸 그만 잊어버렸네요. 죄송합니다.

      먼저 resorepless.exe 에서 5 - tools 메뉴 들어가신뒤 3 - fix holes on character 으로 들어가시면 3가지 메뉴가 뜨는데
      이중 browse files -> ranger -> upperbody -> 045 - gotha rensa outfit 이랑 046 - gotha rensa outfit damaged 두 항목을 스페이스바로 노란색으로 칠해준뒤
      엔터를 누르신다음 메타 인젝터가 뜨면 1- run injector 로 텍스쳐 처럼 똑같이 적용시켜주면 됩니다

      설명이 어려우시면 제가 시간이 나는데로 파일을 새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삭제
    4. 감사합니다
      의상 파일들에서 충돌이 난거같아요
      의상파일 지우니 다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디텍스처만 사용하는게 좋을거같네요ㅎㅎ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다실때 반말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